네~ 맞습니다.
제 개고생의 이유 중 하나였던 ㅋ록...
처음 이용하는거지만, 유명해보여서 골랐던건데...
참...
문제가 됐던 투어는 바로 위.
'도이 인타논 헤븐 트레일 하이킹&코끼리 보호구역 체험'이다.
하루 동안 도이 인타논 트레킹과 코끼리 체험을 둘다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체험이라고 생각해서 선택한 것이었다.
하지만 문제가 발생했으니...
바로 이 픽업 문제다.
예약시 확인한 바로는 올드시티 내 호텔을 제외하고는 픽업 불가라 그랬는데,
혹시 모르니 내 태국 번호도 알려주고, 업체 연락처도 제공 받았다.
그리고서 첫날이라 너무 피곤해서 자고 일어났더니...
'예약변경안내'라는 불길한 이메일이 도착함;;;
그리고 위에 이미지처럼 옴...
바로 메일 보낸다.
바로 전화도 때린다.
그런데 메일 답장은 안 오고,
투어 업체인데, 영어 한마디도 못하는 태국인이 전화를 받는다;;;
이때부터 멘붕멘붕 개멘붕;;;
겨우겨우 영어 할 줄 아는 실버사원 앞 관광센터가서 도움을 받는다.
전화를 여러번 하고나니 아주머니 표정 심각하다...
그분 말씀에 따르면 이 번호는 투어회사 전화번호가 아니란다.
다른 번호 없냐고 묻는데, 없다...
메일 답도 없다.
ㅋ록도 영업시간 아니라고 상담사 반응도 안해준다.
지푸라기 잡자는 심정으로 구글지도에 저 장소를 검색해본다.
보이나? 폐업?
아니, 진짜 뭐하는거야;;;
폐업한 업체에서 진행하는 투어를 왜 버젓히 올려놓는건데?
개빡쳐서 폭풍 항의 메시지 보내고 부랴부랴 투어 오피스가서 똑같은 투어로 예약함.
가격도 흥정하니까 똑같은 가격으로 예약 성공함.
( 그나마 다행...하... )
다른 투어 업체 이용해서 차 타고 가는 중에 드디어 온 상담원 메시지...
대체 무슨 소리신지...
부랴부랴 예약한 투어 덕에 6시 30분부터 로비에서 고양이랑 놀고있었지만,
저 이른 아침 아무 차량도 호텔에 오지 않았다.
( 대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거야? )
.
.
.
결론은 환불~
그래도 깔쌈하게 본인들 실수 인정하시고, 빠른 환불해주시더라.
그나마 빠른 환불되서 다행이다.
하지만 이런 일이 발생하자 찝찝하기도 하고, 쫄려서 남은 투어도 전부 취소함.
그런데 우리 오마니께서 그렇게 카약투어하시고 싶으시다고 하심.
하지만 문제는...
여행 떠나기 몇 일 전에 발생한 2번의 홍수피해.
태국에 거주하시는 유튜버님들 통해서 계속 상황을 지켜보니 그래도 피해가 많이 복구된 듯 보였지만,
보다시피 범람 중심지가 매핑강임.
그래서 다시 한번 ㅋ록을 이용해서 예약하기 전 업체와 다이렉트로 컨택해서 문의하고 싶다했는데,
저렇게 구매 전에는 업체 연락처 제공이 안된다고 하신다.
하지만 내가 누군가.
열심히 ㅋ록 사이트를 뒤지고, 뒤진 결과!
있더라. 업체 연락처가.ㅋ
찾자마자 얼른 전화를 걸음.
그런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핑강 카약투어 문의를 했는데, 그 분이 하시는 말이 매핑강 아직 수위 높고,
깊어서 위험하데 다음주에나 된다고 다음주 예약하겠냐고 묻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대로 진행했으면 골로 갔겠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굴 죽이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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